No Title Period
39

연예 · 오락 프로그램 방송 언어에 대한 시청자 인식 연구

201509
201509
38

뉴스 구성 관행과 고정관념의 재생산: 텔레비전 뉴스의 미혼모 보도 사례 분석

201503
201503
37

중학생의 미디어 및 대인커뮤니케이션이 진로결정 자기효능감과 진로탐색활동에 미치는 영향

201412
201412
36

연예오락프로그램에서의 방송언어심의: 심의제재 사례에 나타난 문제언어유형과 방송부적합성에 대한 시청자 인식

201409
201409
35

테크놀로지로부터의 소외가 가져온 즐거움의 격차: 주부들의 사회적 맥락과 인터넷 이용을 중심으로

201407
201407
34

청소년의 진로교육을 위한 NIE 수업모형 개발 연구: 중학생을 중심으로

201312
201312
33

트위터의 뉴스미디어로서의 가능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201308
201308
32

주부들의 심리적·사회적 특성이 인터넷과 모바일폰 이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201303
201303
31

청소년들의 신문 읽기가 사회적 태도와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텔레비전⋅인터넷 이용정도에 따른 영향과의 비교연구

201303
201303
30

뉴스 소비의 변화와 뉴스의 진화: 포털뉴스와 언론사 뉴스 사이트를 중심으로

201208
20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