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Title Period
14

대중문화에 재현된 동아시아 자본주의 사회의 담론 : 슈퍼히어로 애니메이션 <타이거 앤 버니>를 중심으로

201412
201412
13

애니메이션 제작자 양성을 위한 대학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전략 연구

201409
201409
12

만화콘텐츠 웹사이트의 콘텐츠 구성에 관한 사례연구 : 한·일 만화박물관 사이트 비교분석

201403
201403
11

애니메이션 제작공정에 관한 이론적 고찰: Development(기획개발) 단계를 중심으로

201312
201312
10

<노다메 칸타빌레>의 내러티브 구조와 기호학적 분석

201206
201206
9

Adorno and Critical Perspectives on the Culture Industry and Film

201206
201206
8

애니메이션영화의 흥행성과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2004~2011년 개봉작품을 중심으로

201203
201203
7

춘천 문화산업 클러스터의 진화와 회생

201112
201112
6

<아치와 씨팍>의 패러디/패스티쉬적 성격에 관한 사례 연구

201112
201112
5

스토리텔링 내부의 캐릭터 변용에 관한 연구: "목란시"와 <뮬란>의 사례 비교분석

201112
20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