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Title | Period |
---|---|---|
14 |
대중문화에 재현된 동아시아 자본주의 사회의 담론 : 슈퍼히어로 애니메이션 <타이거 앤 버니>를 중심으로
201412
|
201412 |
13 |
애니메이션 제작자 양성을 위한 대학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전략 연구
201409
|
201409 |
12 |
만화콘텐츠 웹사이트의 콘텐츠 구성에 관한 사례연구 : 한·일 만화박물관 사이트 비교분석
201403
|
201403 |
11 |
애니메이션 제작공정에 관한 이론적 고찰: Development(기획개발) 단계를 중심으로
201312
|
201312 |
10 |
<노다메 칸타빌레>의 내러티브 구조와 기호학적 분석
201206
|
201206 |
9 |
Adorno and Critical Perspectives on the Culture Industry and Film
201206
|
201206 |
8 |
애니메이션영화의 흥행성과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2004~2011년 개봉작품을 중심으로
201203
|
201203 |
7 |
춘천 문화산업 클러스터의 진화와 회생
201112
|
201112 |
6 |
<아치와 씨팍>의 패러디/패스티쉬적 성격에 관한 사례 연구
201112
|
201112 |
5 |
스토리텔링 내부의 캐릭터 변용에 관한 연구: "목란시"와 <뮬란>의 사례 비교분석
201112
|
20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