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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적 인터페이스가 노년층 사용자의 게임경험과 감정반응에 미치는 효과
201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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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입체영상 게임의 사용자경험 실험연구: 실재감, 각성, 기억, 뇌 활동패턴
201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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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도 보건진료소 고혈압 환자의 원격관리시스템 적용 효과
201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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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oking Cessation Apps for Smartphones: Content Analysis With the Self-Determination Theory
201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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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의 노인 이미지, 지식과 고정관념 및 인식
20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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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건강정보 추구에 대한 확장된 기술수용모델 건강의식, 정보신뢰, 자율성욕구의 역할
201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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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인식과 자율성 지지 인식이 대학 내 음주규제법안에 대한 대학생들의 자기결정적 준수의도에 미치는 영향
201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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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음란물 중독성향과 이용의도: 계획행동모델의 적용
201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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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게임의 입체영상효과와 피로도에 대한 실험연구: 뇌생리학 측정의 결합
201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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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결정성이론에 따른 스마트폰 한국어 금연앱 내용 분석 기본심리욕구의 충족과 목표내용의 프레이밍을 중심으로
201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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