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Title | Period |
---|---|---|
65 |
흡연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몰입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201704
|
201704 |
64 |
게임 이용이 자기 효능감 및 사회신뢰에 미치는 영향
201704
|
201704 |
63 |
모바일 피트니스 게임에서 메시지 프레임이 지각된 혜택과심리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201704
|
201704 |
62 |
The effects of identification with a game character in a smoking simulation game on perceived health risk and smoking attitude
201703
|
201703 |
61 |
Effects of the interactivity of mobile fitness application on exercise self efficacy and attitude
201703
|
201703 |
60 |
건강의식과 유희성이 체감형 피트니스 게임수용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
201701
|
201701 |
59 |
체감형 게임의 운동효과와 지속적 게임 이용
201612
|
201612 |
58 |
1인 게임방송 시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201612
|
201612 |
57 |
Factors Influencing Health-Related Internet Activities and Their Outcomes
201611
|
201611 |
56 |
사회적 규범 인식, 평가 성향, 음주의 사회적 편익인식이 대학생들의 음주 행위에 미치는 영향
201609
|
201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