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Title Period
65

흡연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몰입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201704
201704
64

게임 이용이 자기 효능감 및 사회신뢰에 미치는 영향

201704
201704
63

모바일 피트니스 게임에서 메시지 프레임이 지각된 혜택과심리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201704
201704
62

The effects of identification with a game character in a smoking simulation game on perceived health risk and smoking attitude

201703
201703
61

Effects of the interactivity of mobile fitness application on exercise self efficacy and attitude

201703
201703
60

건강의식과 유희성이 체감형 피트니스 게임수용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

201701
201701
59

체감형 게임의 운동효과와 지속적 게임 이용

201612
201612
58

1인 게임방송 시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201612
201612
57

Factors Influencing Health-Related Internet Activities and Their Outcomes

201611
201611
56

사회적 규범 인식, 평가 성향, 음주의 사회적 편익인식이 대학생들의 음주 행위에 미치는 영향

201609
201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