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Title | Period |
---|---|---|
45 |
흡연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사용자와 동일한 캐릭터의 사용이 실재감, 몰입, 위험인식에 미치는 효과
201506
|
201506 |
44 |
게임 상호작용이 금연 시뮬레이션 사용자 경험과 흡연태도에미치는 효과
201506
|
201506 |
43 |
가상현실 시뮬레이션 게임의 학습효과에 대한 실험연구
201506
|
201506 |
42 |
게임콘텐츠의 시청행위와 게임행위의 사용자 경험과뇌파반응특성
201504
|
201504 |
41 |
가상현실 환경에서 레이싱게임 사용자 경험에 대한 실험연구
201503
|
201503 |
40 |
사실적 효과음이 게임 사용자들의 감정에 미치는 영향
201412
|
201412 |
39 |
폭력적 게임의 시청행위와 게임행위의 부정적 감정효과에대한 실험연구
201412
|
201412 |
38 |
Determinants of Adoption of Smartphone Health Apps among College Students
201411
|
201411 |
37 |
지방공무원의 건강관련 특성과 직무스트레스 실태
201410
|
201410 |
36 |
지역기반 만성질환 원격진료서비스 수용모델
201408
|
201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