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 home
  • 알림사항
  • 공모전/취업진로

공모전/취업진로

2023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학기제 관련 홍보 및 안내

  • 조회수 153
  • 작성자 미디어스쿨
  • 작성일 23.07.06

본교 3~4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2023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학기제'를 안내드립니다.


1.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시행과 관련한 교육부 운영매뉴얼 및 고시

관련근거

교육부 운영매뉴얼관련 규정」 (2021.7.14. 배포)

강화기준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운영최저임금 75% 이상 지급 준수(세전기준)

- 참여기관 산재보험 가입 의무화(학교-상해보험 가입 의무)

전공 직무에 적합한 업무 배정

실습 관리 담당자 지정

시행시기: 2021학년 2학기 현장실습학기제부터 적용


표준현장실습 신청 시 지정 양식 작성


현장실습 운영관련 절차 준수 요망


기관은 우수인재를 활용을 통한 채용연계 도모
,

학생은 전공 실무역량을 강화하여 사회진출을 준비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 전 첨부된 공문과 붙임파일을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023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학기제 안내>
운영사항붙임안내 참조

진행일정


구분

기간

비고

()기관모집

2023.7.3.(월) ~ 2023.7.19.(수)까지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 활용

학생모집

2023.7.24.(월) ~ 2023.7.30.(일)

학생면접/선발

2023.8.1.(화) ~ 2023.8.9.(수), 15시

기관 면접

현장실습 시행

2023.9.1.(금) ~ 2023.12.31.(일) / 4개월

기관방문 시행


진행일정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음

 

참여신청한림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 내 신청(https://intern.hallym.ac.kr)

사전서면점검서신규기관 작성 후 홈페이지 업로드

- 운영계획서: 모든 참여 기관 작성 후 홈페이지 업로드
붙임홈페이지 매뉴얼 및 붙임서식 활용

 

산재보험 가입실습지원비 지급 필수

실습지원비 기준붙임참조

※현장실습 산재보험: 붙임4 참조

"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