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 교육 개념도
디자인, 스토리 텔링, 이용자와의 인터랙션에 관련된 지식과 실무 능력을 배양함으로써 디지털 미디어 컨텐츠 산업 분야에 다양하게 쓰일 인재 육성합니다.
다양한 콘텐츠 개발 능력 극대화 할 실무 중심의 학과 운영콘텐츠 창조에 필수적인 실무와 이론 중심의 체계적 교육 프로그램 운영
직종 및 직무에 따른 실무 근접형 교육
각 트랙 과정 이수를 통한 개인 포트폴리오의 구축
게임 콘텐츠
- 플랫폼별 게임 콘텐츠 개발 능력 배양 중심의 교육
- 현장 감각 유지위한 기획 능력 개발
- 산업 현황 및 동향 조사 분석 능력 개발
- 동아리 활동 통한 경험 축적
디지털 영상 콘텐츠
- 기획, 제작, 편집, 마케팅 등 영상 콘텐츠의 단계별 실무 교육
- 인턴 기회 확대
- 동아리 활동 통한 경험 축적
정보 컨텐츠
- 기획, 제작 중심의 실무 교육
- 인턴 기회 확대
- 동아리 활동 통한 경험 축적
- 실무자 특강을 통한 현장 지식 습득
디지털 북 콘텐츠
- 제작 과정 중심의 실무 교육
- 자체 제작 능력 개발 및 경험 축적
- 인턴 기회 확대
- 동아리 활동 통한 경험 축적
대학원 진학
- 신 콘텐츠 개발 위한 이론적 연구 활동의 강화
- 산업 및 시장 조사 분석 능력 개발을 통한 연구 전문가 개발
- 콘텐츠 개발 전문 해외 대학으로의 진출 장려
[2023학년도 디지털미디어콘텐츠전공 교과과정표]
▶ 공통과목
▶전공과목